웹아틀리에 - Web atelier

[서피스 프로3]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UI 사이즈 적용 방법 본문

잡담/IT

[서피스 프로3]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UI 사이즈 적용 방법

네루펜 2016. 4. 26. 18:12

이전글 [서피스 프로3 사용기]에 언급 했었지요.


서피스 프로3는 기본 해상도가 매우 높아서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의 UI가 매우 작아져 실사용이 좀 힘드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그 UI 사이즈를 일반 데스크탑 처럼 보이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ㅎㅎㅎ



>이랬던 화면이


>이렇게 ㅎㅎ 잘 보이게 되네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윈도우+R 을 누르고 실행창에 regedit를 실행합니다.


2. HKEY_LOCAL_MACHINE\SOFTWR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SideBySide 경로로 들어가셔서 PreferExternalManifest 라는 이름의 DWORD(32비트값)을 생성해 주세요. 마우스 우클릭 하시면 생성하실수 있습니다. 이걸 더블클릭 하신 다음에 값을 1로 바꿔주세요.


3. 포토샵은 Photoshop.exe.manifest 라는 이름의 메모장 파일을 생성해주세요. 그냥 빈 메모장을 만든 후에 이름을 이렇게 바꿔주시면 됩니다.( 꼭 txt 확장자는 지워주세요.)

그런 다음 [Http://pastebin.com/AiZiicT6] 여기로 가셔서 코드 내용물을 모두 복사해서 만든 메모장 파일에 넣어주세요. 이렇게 만든 메모장 파일은 Photoshop.exe 파일이 있는 폴더에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4. 일러스트레이터는 Illustrator.exe.manifest 라는 이름의 메모장 파일을 생성해주세요. 그냥 빈 메모장을 만든 후에 이름을 이렇게 바꿔주시면 됩니다.( 꼭 txt 확장자는 지워주세요.)

그런 다음 [Http://pastebin.com/BZnKwU6a] 여기로 가셔서 코드 내용물을 모두 복사해서 만든 메모장 파일에 넣어주세요. 이렇게 만든 메모장 파일은 Illustrator.exe 파일이 있는 폴더에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아이콘에 우클릭 해서 설정을 보시면 원본 파일의 경로가 보일거에요.




이 방법을 사용하신 후에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를 종료했다가 다시 켜보시면 잘 작동 됩니다.


아주 잘 보이네요 ㅎㅎㅎ 





>[원글출처]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