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아틀리에 - Web atelier

웹 디자이너들을 위한 참고 본문

IT-웹 Front end/웹 디자인

웹 디자이너들을 위한 참고

네루펜 2016. 4. 26. 12:09

웹디자인 카테고리의 첫 글입니다.


항상 그렇지만 처음을 쓸땐 망설이게 되네요. ㅎㅎ


처음은 소개로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소개드릴 것이나 공유하고 싶은 것들이 잔뜩 있네요. 천천히 가보죠.





1.5Day





잘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5Day.co.kr 입니다.


이곳은 여러 에이전시에서 제작하는 사이트들을 모아볼수 있어요. 반응형, 기업, 유통, 공공기관 등등 카테고리 별로 모아서 볼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이에요. 


최근 웹 디자인 보면 굉장하죠.. @_@





2.DBCUT





이곳도 5Day와 비슷해요. 올라오는 종류도 비슷하지만 종종 서로 없는 사이트가 업데이트 되기도 해서 둘다 들어가 봅니다 ㅎㅎ







3.JPG MINI




웹 디자이너에겐 꿀과 같은 곳입니다.


이미지 경량화 사이트인데요.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요


회원가입을 하고나서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용량이 놀라울 정도로 줄어들거든요. 화질도 거의 떨어지지 않고요.


정말... 디자이너에겐 더없이 소중한 곳입니다. ㅎㅎ


두번 강추 합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