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아틀리에 - Web atelier

아이콘]모던 UI아이콘 팩 (svg 벡터 아이콘) 본문

IT-웹 Front end/웹 디자인

아이콘]모던 UI아이콘 팩 (svg 벡터 아이콘)

네루펜 2016. 5. 30. 15:12

모던 벡터 UI 아이콘 팩

앱용 아이콘이지만 svg를 호환하므로 웹에서도 사용에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영리목적으로도 이용 가능 합니다.
하지만 정확하게는 아래를 읽어보는것이 좋겠죠? ㅎㅎ


CC BY-ND 3.0


Modern UI Icons




약 1290개로 상당히 많은 종류의 아이콘들이 있습니다. 게다가 벡터를 지원하네요.
상업적으로 이용하는데도 무리가 없습니다. 웹폰트로도 제공을 해주는군요.

아이콘들이 상당히 깔끔하고 예쁩니다. 개인적으론 만족하네요. Font Awesome도 자주 사용하지만 이것도 앞으로 사용빈도가 높아질것 같네요. ㅎㅎ


제작자 분들께 언제나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