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또 오해영이 화제다. 사실 나도 서현진의 열렬한 팬이다. 그 표정.. 너무 사랑스럽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또오해영 편이다.
서현진은 사실..
모두 알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서현진은 사실 아이돌 출신이다. 2001년 sm의 여자 아이돌로 데뷔를 했지만 앨범 한장을 출시 한 후, 제 2의 SES라는 찬사를 받다가 멤버 한 명의 탈퇴와 함께 해산했다.
그 후 그녀는 소속사를 옮기며 연기를 시작했다.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찍으며 내공을 쌓은 그녀는 2015년에 '식샤를 합시다2'의 주연을 맡으며 로코의 가능성과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을 내보였다.
그리고 바로 올해. '또!오해영'으로 그동안 쌓아왔던 연기력을 뽐내기 시작했다. 좀 더 성숙해지고 여성스러워졌으며 비참한 심정부터 모두의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까지 시청자들의 마음도 함께 롤러코스터에 태웠다.
그녀는 연기자다.
아이돌 출신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만큼 훌륭한 연기를 하고있다. 이미 시청자의 기분도 움직일수 있는 깊은 연기를 하는 배우다. 그렇기에 나는 더욱 그녀가 사랑스럽다. 그 이전의 작품들 부터 보아왔기에 이번의 오해영은 바로 그녀 자신이라고 할수 있을만큼. 서현진이 오해영이 되었는지, 오해영이 서현진이 되었는지 나도 잘 모르겠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그녀는 나를 스크린 속으로 빨아들였다. 나를 오해영앓이 하도록 만들었다. 오죽하면... 감독판 블루레이 구매 의사 확인 글을 작성했다.
또오해영 촬영 비하인드 영상
가지고 왔다. 열심히 찾아왔다. 그녀를 조금이라도 더 보고싶어서.
또오해영 비하인드 1탄
또오해영 비하인드 2탄
또오해영 비하인드 3탄
또오해영 비하인드 4탄
또오해영 비하인드 5탄
또오해영 비하인드 6탄
또오해영 OST
저번 식샤2 때도 서현진은 UP&DOWN을 불렀었다. 이번에도 역시 ost에 참여했다. 아이돌 출신이라는 것은 틀림없다.
[또오해영 OST Part.1] 와블 - 사르르
[또오해영 OST Part.2] 벤 - 꿈처럼
[또오해영 OST Part.3] 서현진 & 유승우 - 사랑이 뭔데
[또오해영 OST Part.4] 로이킴 - 어쩌면 나
[또오해영 OST Part.5] 정승환 - 너였다면
그 외...
다시한번 말하지만 나는 서현진을 사랑한다. 왕팬이다. 그래서 가져왔다.
[식샤를 합시다2 ost] 서현진 - UP&DOWN
[M.I.L.K] 서현진 -금요일에 만나요
앞으로도...
이제 로코퀸의 모습을 보여준 만큼,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하길 바란다. 더욱 더 많은 작품에서 서현진의 연기를 보고싶다. 애처로운 표정이 또 보고싶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기억하길 바란다.